CAFE

16강 한일전 성사된다면 ㅋㅋ

작성자비티냐|작성시간26.06.21|조회수762 목록 댓글 10


진짜 세계인이 보는 앞에서
개망신 당할수도..

물론 이기는 순간 난리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사와악마 | 작성시간 26.06.21 한국이 조2위하고 일본 조1위하면 둘다 16강 진출 시 붙는걸로 알고 있는데 한국이 32강 뚫을지..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갈 가능성이 있어도 한국은 최대 32강이 끝이죠..
    월드컵에 만만한 경기가 없지만 남아공이 예전에 상대해본 아프리카 팀들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고 전력 누수가 심한데도 감독이 홍명보라서 승리를 장담 못하는데 이 수준으로는 최대치가 32강딱이라 보네요..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1 막상붙으면 모를수도 있어요 ㅋㅋㅋ 투혼으로...
  • 답댓글 작성자토레스-주영 | 작성시간 26.06.21 투혼도 실력이 많이 차이 안나게 비슷할때나 통하는...
  • 작성자해리윌슨 | 작성시간 26.06.21 네덜란드 공격력보니까 네덜란드도 1위 해볼만해보이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