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하는거 보면 일본한테 털리는게 이상한 것도 아님 작성자콩고민주공화국|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초에 유럽예선 무승인 팀이었는데요... 네이션스리그 코인으로 기사회생한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