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르나르 경질각인데 월컵 끝나고 우리나라 오는거 환영하시나요?

작성자萬事亨通|작성시간26.06.21|조회수453 목록 댓글 9

홍명보가 8강 이상 가는거 아니면 

감독 교체할텐데 르나르 어떻게 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mile135 | 작성시간 26.06.21 萬事亨通 르나르 두경기만 계약해서 선임된 건 아닙니다. 두경기 이후 성적에 따라 선임 여부 결정되는 걸로 알아요.
  • 작성자Mustard | 작성시간 26.06.21 르나르 뽑으면 흐린눈 유지하는거죠
    돈 더쓰고 좋은 감독 데려와야 함
  • 작성자Valencian | 작성시간 26.06.21 르나르정도면 개꿀임. 홍명보 그만두면 칠렐레팔렐레 하다가 결국 김도훈됨.
  • 작성자smile135 | 작성시간 26.06.21 르나르랑 우리 국대랑 스타일 잘 맞을 거 같습니다.
  •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21 그 사람 또 중동쪽 갈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