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8강 이상 가는거 아니면
감독 교체할텐데 르나르 어떻게 보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mile135 작성시간 26.06.21 萬事亨通 르나르 두경기만 계약해서 선임된 건 아닙니다. 두경기 이후 성적에 따라 선임 여부 결정되는 걸로 알아요.
-
작성자Mustard 작성시간 26.06.21 르나르 뽑으면 흐린눈 유지하는거죠
돈 더쓰고 좋은 감독 데려와야 함 -
작성자Valencian 작성시간 26.06.21 르나르정도면 개꿀임. 홍명보 그만두면 칠렐레팔렐레 하다가 결국 김도훈됨.
-
작성자smile135 작성시간 26.06.21 르나르랑 우리 국대랑 스타일 잘 맞을 거 같습니다.
-
작성자Inter 작성시간 26.06.21 그 사람 또 중동쪽 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