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잘하면 더 빡치는 이유 작성자Automotive|작성시간26.06.21|조회수19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브라질 잘할때: 애초에 선수 풀이 다름. 비교가 잘 안됨. 일본 잘할때: 1,1.5군 선수풀은 우리도 못지않거나 더 나은데 우리 경기력 보면 처참함. 못해서 못하는게 아니라 더 딥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