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잘하면 더 빡치는 이유

작성자Automotive|작성시간26.06.21|조회수199 목록 댓글 0

브라질 잘할때: 애초에 선수 풀이 다름. 비교가 잘 안됨.

일본 잘할때: 1,1.5군 선수풀은 우리도 못지않거나 더 나은데 우리 경기력 보면 처참함. 못해서 못하는게 아니라 더 딥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