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 선수도 감독 잘 만나면 잘할수 있고
잘하는 선수도 감독 잘못 만나면 제 실력 안나오는데
이넘의 국대는 감독이 뭐같이 해서 경기력 안좋으면
'선수들 실력이 좋았으면 감독이 별로라도 잘했을 것이다'
라는 소리 듣고, 여기에 연타로
'k리그에 잘하는 선수가 없으니까 이 선수들 말고 뽑을 선수가 없는거 아니냐'
라는 2연타까지 맞음;;
이건 홍명보, 클린스만 때는 당연하고 벤투 때도 그랬음
우리가 우리 선수들을 먼저 안믿어 주는데 감독이 바뀐들 달라질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