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같은 감독 때문에 엄한 우리 선수들까지 후려치기 당하는것 같아서 짜증남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0


못하는 선수도 감독 잘 만나면 잘할수 있고

잘하는 선수도 감독 잘못 만나면 제 실력 안나오는데


이넘의 국대는 감독이 뭐같이 해서 경기력 안좋으면

'선수들 실력이 좋았으면 감독이 별로라도 잘했을 것이다'

라는 소리 듣고, 여기에 연타로

'k리그에 잘하는 선수가 없으니까 이 선수들 말고 뽑을 선수가 없는거 아니냐'

라는 2연타까지 맞음;;


이건 홍명보, 클린스만 때는 당연하고 벤투 때도 그랬음

우리가 우리 선수들을 먼저 안믿어 주는데 감독이 바뀐들 달라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