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도 조 1위는 네덜이 하겠네요.

작성자nairobi|작성시간26.06.21|조회수448 목록 댓글 1

일본은 개 열 받게다!

스웨덴 이기면 2승1무인데 조 2위라니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1 네덜란드도 조1위로 가야 할만할 것 같으니 전력적으로 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