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조 1위는 네덜이 하겠네요. 작성자nairobi|작성시간26.06.21|조회수4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개 열 받게다!스웨덴 이기면 2승1무인데 조 2위라니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1 네덜란드도 조1위로 가야 할만할 것 같으니 전력적으로 하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