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하고 무능한 축구인들이 격차벌려놓은거지 ㅋㅋ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50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와중에 멕시코전 경기력좋다고 쉴드치는 이영표는 참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 돈벌레들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1 축구 발전보다 자기 기득권이 먼저죠 ㅋㅋ 작성자대피소장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성까지 나서서 비판할때 뭔가 했어야함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자기 밥그릇만 챙기는 놈들... 작성자나굴스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좋았다보고 어이가 없더라구요 2002들도 그만해먹고 좀 사라져야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