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팀들 모아놓고 그들만의 리그 붙여보고싶음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한팀씩 나오고잇는데아이티 터키 튀니지 곧 나올 탈락팀들 모아다가 그들만의 조별리그 해보고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