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탈락팀들 모아놓고 그들만의 리그 붙여보고싶음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0

이제 한팀씩 나오고잇는데

아이티 터키 튀니지 곧 나올 탈락팀들 모아다가 그들만의 조별리그 해보고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