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팀에 손흥민 있었으면

작성자땡복|작성시간26.06.21|조회수517 목록 댓글 1

일본에 손흥민 있었으면

월드컵4번 출전에 최소 10골 박았을듯

손흥민은 뒤에서 만들어서 공 가져다주면 골로 보답함

지금국대처럼 뻥 차서 주는게 아니라

손흥민한테 후방에서 뻥 차서 주는거 너무 꼴보기 싫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벤투였음 우리도 3골 넣을텐데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