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팀에 손흥민 있었으면 작성자땡복|작성시간26.06.21|조회수5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에 손흥민 있었으면월드컵4번 출전에 최소 10골 박았을듯손흥민은 뒤에서 만들어서 공 가져다주면 골로 보답함지금국대처럼 뻥 차서 주는게 아니라손흥민한테 후방에서 뻥 차서 주는거 너무 꼴보기 싫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벤투였음 우리도 3골 넣을텐데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