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이제 저 시스템에서 스타만 나오면 확 올라가는건데..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21|조회수478 목록 댓글 6

일본은 이제 저 시스템을 토대로 월클급 스타만 나오면 정말 피파 10위권 안으로 들어가는 최강국팀 중 하나가 될텐데.. 과연 월클급 선수가 나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e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유럽 진출 건은 10년 전에도 같은 소리는 나왔는데, 단순히 숫자가 늘어난다고 월클이 나오는 건 아닌 것 같아서요. 오히려 월클들은 한국에 더 나오니 이게 시스템 차이인가도 잘 모르겠단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26.06.21 쏘니 처럼 아시아 역대 최고의 선수는 힘들어도 S급 선수 많이 나올듯요
  • 답댓글 작성자Bre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월클은 뭔가 시스템 그 이상의 무언가인가 싶기도.. 유럽이 최고의 시스템을 가졌지만, 정작 천재는 브라질, 아르헨티나에서 나오 듯..
  •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스타급은 천운이라 모르겠고, 전포지션 선수들이 최소 네덜란드리그급 수준까지 올라옴. 즉, 대표팀 평균수준이 네덜란드리그 이상이라는거임. 10+@년뒤면 이 평균수준을 프랑스리그급까지 올릴듯.
  • 작성자M LEE 39 | 작성시간 26.06.21 쿠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는데 정체된 느낌.
    근데 이 시스템이라면 나오겠죠. 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