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그것도 아닌것 같아요
사실 일본이 앞서나가기 시작한건
박지성 은퇴이후 쭈우욱 이라도 생각했는데
몇년전만 해도
막상 맞대결 하면 라이벌전 상성으로 안 질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스타일 상으로도 밀리는듯 해요
우리가 피지컬로 이긴다는 것도 옛말인듯 하고
그렇다고 전방압박 빡세게 하는타입도 아니고
예전 세대 처럼 일본이라고 하면 목숨걸고 전투적으로
하지도 않고요..
대회에서 만나면 진짜 크게 썰릴듯
다음검색
이제는 그것도 아닌것 같아요
사실 일본이 앞서나가기 시작한건
박지성 은퇴이후 쭈우욱 이라도 생각했는데
몇년전만 해도
막상 맞대결 하면 라이벌전 상성으로 안 질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스타일 상으로도 밀리는듯 해요
우리가 피지컬로 이긴다는 것도 옛말인듯 하고
그렇다고 전방압박 빡세게 하는타입도 아니고
예전 세대 처럼 일본이라고 하면 목숨걸고 전투적으로
하지도 않고요..
대회에서 만나면 진짜 크게 썰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