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축구는 18년도에 벨기에를 팀압박으로 압도 했었음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40 목록 댓글 4

최전성기 벨기에 상대로 서로 안 빼고 강대강으로 붙었는데 일본애들이 한수위의 팀단위 압박과 패스워크 보여줬음..

물론 이후에 벨기에가 전략을 바꿔 추가로 펠라이니 등을 넣고 높이로 승부봐서 결국 일본이 졌지만

근래 본 가장 충격적인 경기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1 우리도 우루과이 상대로 압박으로 나가서 성공했죠
  • 답댓글 작성자아엠어굿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 경기도 국대축구 인생 경기 중 하나죠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1 끄덕끄덕.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벨기에랑 다시 붙으면 공중볼로 안무너질 것 같은 일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