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진짜 최소로 2:0정도는 이겨야 그나마 분위기 나아질듯...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리윌슨 작성시간26.06.21 이겨도 찝찝하죠 이젠.. 이기면 또 아시안컵까지 쭉 가잔 말 나올거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