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적당히 잘했으면 질투심 생겼을텐데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54 목록 댓글 1

그 단계를 뛰어넘어서 솔직히 별 감정 안듬

그냥 축구 잘한다 인정

 

그리고 일본 팀단위 축구 잘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미토마,쿠보 등이 빠져서 개인기로 흔들 선수 없어서 한계가 있을거라고 봤는데

팀 단위 압박으로 압살해버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웅신웅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그냥 이제 넘사 느낌?화가 안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