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빠는 맞으나 벤투가 중요한건 아니고 그 누구던 4년동안 맡겼더니 그정도의 팀을 만들었다 그러면 저점을 벤투호 경기력으로 잡고 그게누구던 4년후 대표팀이 벤투호보다 나아야한다는 전제를 가지고 그런 감독을 찾을수 있나?없으면 연임.이런 생각을 가져야 하는데 그런 생각자체가 없었음
다음검색
벤투빠는 맞으나 벤투가 중요한건 아니고 그 누구던 4년동안 맡겼더니 그정도의 팀을 만들었다 그러면 저점을 벤투호 경기력으로 잡고 그게누구던 4년후 대표팀이 벤투호보다 나아야한다는 전제를 가지고 그런 감독을 찾을수 있나?없으면 연임.이런 생각을 가져야 하는데 그런 생각자체가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