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벤투 4년 더 맡겼으면 될일

작성자몰라유|작성시간26.06.21|조회수376 목록 댓글 3

벤투빠는 맞으나 벤투가 중요한건 아니고 그 누구던 4년동안 맡겼더니 그정도의 팀을 만들었다 그러면 저점을 벤투호 경기력으로 잡고 그게누구던 4년후 대표팀이 벤투호보다 나아야한다는 전제를 가지고 그런 감독을 찾을수 있나?없으면 연임.이런 생각을 가져야 하는데 그런 생각자체가 없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1 하 벤투 그대로 있었으면 우리도...
  • 작성자에라이몰라 | 작성시간 26.06.21 벤투도 그닥인데 감독교체는 필수긴했음
  • 답댓글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1 네..? 그정도 경기력이 나왔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