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발려야 제맛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치얼스 작성시간26.06.21 피파에 신고하면 징계받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가탄탄즐라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니요그래도 그냥 넘기면 안되고항의라도 해야죠우리나라 국력이 약한것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6.21 하지만 4:0승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가탄탄즐라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승목표 일본하지만 32강에서 탈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6.21 이가탄탄즐라탄 이미 일본은 강팀반열이라 돈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INJAE 작성시간26.06.21 아니 님 그래서 말하고자 하는 의도가 뭐에요? 전범기 쳐올려서 돈으로 누른다 이소리에요? 뭐죠?뭔소리를 하고싶은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onaldo 작성시간26.06.21 좋으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isung Park 작성시간26.06.21 승리가 문제가 아니라 욱일기때문데 허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민 사스 작성시간26.06.21 대단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BFFH 작성시간26.06.21 외국인들이 저거 들고 있는거면 무지라고 쳐도 니들이 들고 있는거면 걍 나치랑 똑같은거지 이새끼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NJAE 작성시간26.06.21 진짜 갈기갈기 찢어서 저거 들고 있는 일본인한테 쌍욕을 하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171 작성시간26.06.21 요즘에 하도 매국노 새끼들이 많아서 한국인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21 또 욱일기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zero 작성시간26.06.21 존나 이해가 안가는게군대 깃발을 왜 쳐들고 다니는거임 ㅋㅋ대가리 빠가들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21 역겨움 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