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벤투는 연임 할 생각있었었죠???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ghzmdkdl 작성시간26.06.21 협회는 월드컵 전에 아시안컵을 중간평가 개념으로 2년 제시. 벤투는 4년원했고 결렬
    벤투에게 4년 제시 못한건 한국팬들 탓도 있었음. 이강인 안쓴다. 한국에게 맞지않는 전술이다로 축구인들이 4년 내내 까다가
    월드컵 잘하고 팬심돌아서고, 클린스만 개못하니까 그제서야 벤투 찾기 시작하고
    벤투건은 협회만 문제라고 생각안함. 기자고 팬이고 그난리를 쳤는데 벤투가 정안떨어진게 다행일정도
  • 작성자 비티냐 작성시간26.06.21 있었는데 여름인가 초가을쯤에 벤투도 마음 미리 접긴했었어요
    협회가 자신을 진정으로 원하지 않는 집단이라는걸 알았겠죠
  • 작성자 리오넬 만길 작성시간26.06.21 2년 제시했다는건 사실상 마음없었다고봐야
  •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21 벤투가 도중에 축협 저격했어서 ㄷㄷ
    연임 어렵긴했죠
  •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21 월드컵 직전에 협회가 지원 제대로 하는거냐는식으로 저격했었죠..
    그때부터 이미 벤투도 알았을듯 재계약 할 마음 없다는거
  • 작성자 W ROONEY 작성시간26.06.21 벤투가 연봉 소폭 상승 제안한거 거부하고 1+3 제안한걸로 알아요. 그냥 받으면 받는거고 아님말고 심보죠. 근데 mb는 20억을 챙겨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