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벤투랑 결렬된게 아마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1,344 목록 댓글 13



월드컵 이후

월드컵 성적을 보고 재계약 이야기해도 될 일을

갑자기 월드컵 전에 곱창내버리는 바람에

파토나지 않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벤버지는 4년(다음 월드컵까지) 보장 원했고 협회는 아니였고.
    협회가 비전 보고 밀어줬으면 될일인데 여론 얘기 꺼내는것도 웃긴일이긴 하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21 글쎄요..만약에 한끗 차이로 16강 못 갔는데 미리 장기계약 했으면 여론이 가만 안 두었을텐데요... 이건만은 협회입장이 이해감
  • 작성자몰라유 | 작성시간 26.06.21 전 애초에 연임시킬 생각이 없었다고 봅니다.벤투가 축협 저격하기도 했고 벤투여론도 지금보다 안 좋앟고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 축구 발전하기 힘든건 국민성도 있긴있어요 툭하면 감독잘라라 뭐해라 하는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 끝나고 재계약 협상 해도 되는데 분위기 안좋을 때 옵션 계약 제시한 건 사실상 엿먹이는 거죠. 월드컵 끝나고 재계약 한 감독들 많은데... 근시안적인 협상전략이거나 애초부터 연장 의사 없던 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