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벤투 쭉 갔어도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4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인이 하다가 열 받아서 나갔을듯당시 02세력들 + 용수패거리들이과하다 싶을 정도로 벤투 못살게 굴긴 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igleel | 작성시간 26.06.21 걔네뿐만인가요 팬+축튜버+기자 이강인 안쓴다고 난리치던거 생각하면 감독입장에선 정 다털리죠 ㅋㅋ 오죽하면 대표팀은 이강인만을 위한 팀이 아니라고할정도 답댓글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21 22 답댓글 작성자나굴스 | 작성시간 26.06.21 33 작성자몰라유 | 작성시간 26.06.21 거의 모든 해설위원+대형축구유튜버들 벤투 안 깐 사람 없음.벤투 옹호한 사람은 박찬하해설.당시 몇천따리 유튜버 몇명 정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