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벤투 쭉 갔어도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492 목록 댓글 4



본인이 하다가 열 받아서 나갔을듯

당시 02세력들 + 용수패거리들이

과하다 싶을 정도로 벤투 못살게 굴긴 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igleel | 작성시간 26.06.21 걔네뿐만인가요 팬+축튜버+기자 이강인 안쓴다고 난리치던거 생각하면 감독입장에선 정 다털리죠 ㅋㅋ 오죽하면 대표팀은 이강인만을 위한 팀이 아니라고할정도
  • 답댓글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21 22
  • 답댓글 작성자나굴스 | 작성시간 26.06.21 33
  • 작성자몰라유 | 작성시간 26.06.21 거의 모든 해설위원+대형축구유튜버들 벤투 안 깐 사람 없음.벤투 옹호한 사람은 박찬하해설.당시 몇천따리 유튜버 몇명 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