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선취골 넣었는데 잠그기 들어갈수도 있을듯요 ㅋㅋㅋ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2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명보라면 충분히 가능함 ㅋㅋㅋㅋ선취골 넣고 후반전 초반 지키기 들어가고 손흥민 빼고 수비적 운영... 근데 이렇게 하다가 역전패 당하고 체코가 이겨서 탈락하면 진짜 대참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1 선취골도 못 넣을거 같은데여..... 작성자천사와악마 | 작성시간 26.06.21 선취골 넣기전에 잠그는 전술로 나올수도 있을듯요. 비기기만 하면 조 2위니.. 작성자좋은데이 | 작성시간 26.06.21 선취골요? 쉽지않아보이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