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인감독보다 국내감독이 뒤쳐질게 없다고 느끼는 인간들이라

작성자훈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64 목록 댓글 3

일본이 아무리 잘해도 아무생각 없을듯ㅋ

 

세계무대에서 잘하는 외국감독도 후려치는데 일본이라고 고평가하겠음?ㅋㅋ

 

일본처럼 오랫동안 감독자리지켜주면 우리도 할수있어! 이러고 있을게 뻔함

 

하 내인생 세상 노답이다. 취미생활에서도 스트레스를 받아야한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국내감독들도 트렌드에 뒤쳐지지않아!!!
    근데 빌드업이 뭐야?
  •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1 커리어측면에서 봤을때도 박주호한테도 밀리는 인간들이 수두룩한테 니가 감독을 안해봐서 그래 이딴소리나 지껄이고 있으니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1 ㄱㅈㅇ일듯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