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아무리 잘해도 아무생각 없을듯ㅋ
세계무대에서 잘하는 외국감독도 후려치는데 일본이라고 고평가하겠음?ㅋㅋ
일본처럼 오랫동안 감독자리지켜주면 우리도 할수있어! 이러고 있을게 뻔함
하 내인생 세상 노답이다. 취미생활에서도 스트레스를 받아야한다니
다음검색
일본이 아무리 잘해도 아무생각 없을듯ㅋ
세계무대에서 잘하는 외국감독도 후려치는데 일본이라고 고평가하겠음?ㅋㅋ
일본처럼 오랫동안 감독자리지켜주면 우리도 할수있어! 이러고 있을게 뻔함
하 내인생 세상 노답이다. 취미생활에서도 스트레스를 받아야한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