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도 남아공 4점차 이상으로 이길수도 있죠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936 목록 댓글 15

너무 부러워맙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콩고민주공화국 | 작성시간 26.06.21 그러기엔 나이지리아가 너무 못하긴 했음요... 무승부만 5번인데 솔직히 떨어질 만 했음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아 제발 체코가 딸깍으로 멕시코 이기고, 남아공한테 졌음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bourbon | 작성시간 26.06.21 무시가 아니라 전력상 우리가 우위고 충분히 다득점 가능한 상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21 나이지리아를 잡음 ㄴㄴ
    나이지리아가 혼자 미끄러짐 ㅇㅇ
  • 작성자오리덕 | 작성시간 26.06.21 응 안돼요. 딱 보면 알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