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 후 개혁이 된다는 보장이 있으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1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확 참사나서 떨어지길 바라는데그럴일이 없으니 뭐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근데 확실한건 성적내면 현 체제 유지라는거임. 이것보다 더 최악이 있을까요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6.06.21 축협은 개혁이 절대 안됩니다. 일단 투표권있는 지역축협부터가 더 썩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