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마 쿠보 미나미노 엔도 작성자김민재 |작성시간26.06.21|조회수4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로 따지면쏘니 강인 현규 인범 정도라고 치면 될까요?일본부릅네 부러워..그래도 부상 달고살던 토미야스 이토가 컨디션 좋아서 얻은것도 있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교동 | 작성시간 26.06.21 뮌헨-아약스-아약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