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본보다 확실히 위인 팀 3팀 밖에 없다고 봄 작성자에이스토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8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프랑스 아르헨티나 잉글랜드나머지는 일본이랑 하면 장담 못 한다고 봄월드컵 우승 목표가 허언은 아니라고 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21 이번에 결승은 못가도 8~4강 갈수도 있을거 같음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근데 강팀들은 토너먼트가면 또 달라져요. 괜히 강팀이 아님. 워낙 개성강한 스타들이 많아서 초반에 삐꺽거리다가 대회진행될수록 발맞아가는 느낌 작성자대구강윤성 | 작성시간 26.06.21 동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