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벤투호때 김병지가 진짜 바닥 보여줬죠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1,235 목록 댓글 7



벤투 그렇게 욕하더니

공항에 나가서 악수나 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부회장이니 악수하는거야 그럴 수 있는데

진짜 사람 없어보이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전문가라는 사람이 세계에
    안통한다 망한다 말하고 문제는 실실쪼개면서 말하던데 진짜 기분나빳음
  •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21 명보한텐 한마디도 못하죠?
  •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21 부회장이 한국 망한다 이러고 있는게 ㄹㅇ 코미디였음 ㅋㅋㅋ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1 그러고 벤투 출국 때 공항에 배웅 나가서 악수함 ㅋㅋㅋㅋ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제가 볼 땐 지금 협회엔 우리나라는 주도하는 축구할 실력이 안된다, 수비적인 축구를 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진 인물들이 주류인듯 함

    그리고 이정효 얘기들 많이 하시는데 축협 꼰대들이 제일 싫어하는 인물이 이정효임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