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가 16강 갔더라도 일본이 4강 간다면

작성자콩고민주공화국|작성시간26.06.21|조회수624 목록 댓글 5

축구팬들은 실패한 대회로 인식하려나요?? 아무래도 성공과 실패의 기준이 상대적인거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21 성공이지만 웃을 수 없는 성공이죠...
  •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거봐라! 일본은 국내감독 밀어주니까 4강가지않냐?!" 이럴 인간들임.
  • 작성자오리덕 | 작성시간 26.06.21 16강은 성공이라 하기엔 부족함.
    역대급 스쿼드, 꿀대진 감안하면,
    최소 8강은 가야 성공이라할 수 있죠.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1 이 멤버로 16강은 이제 너무 아쉬운 성적임
  • 작성자역시릅신 | 작성시간 26.06.21 실패임ㅋㅋ 솔직히 조편성빨 대진빨 보면 16강 가는게 엄청난 성과라고 생각안됨
    성공이라고 말하려면 업셋 한경기는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경기도 없이 16강 탈락이면 그다지 성공했다고 말하기 어려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