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팬들은 실패한 대회로 인식하려나요?? 아무래도 성공과 실패의 기준이 상대적인거라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 작성시간 26.06.21 성공이지만 웃을 수 없는 성공이죠...
-
작성자훈이 작성시간 26.06.21 "거봐라! 일본은 국내감독 밀어주니까 4강가지않냐?!" 이럴 인간들임.
-
작성자오리덕 작성시간 26.06.21 16강은 성공이라 하기엔 부족함.
역대급 스쿼드, 꿀대진 감안하면,
최소 8강은 가야 성공이라할 수 있죠. -
작성자uzero 작성시간 26.06.21 이 멤버로 16강은 이제 너무 아쉬운 성적임
-
작성자역시릅신 작성시간 26.06.21 실패임ㅋㅋ 솔직히 조편성빨 대진빨 보면 16강 가는게 엄청난 성과라고 생각안됨
성공이라고 말하려면 업셋 한경기는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경기도 없이 16강 탈락이면 그다지 성공했다고 말하기 어려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