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클린스만이 토트넘 회장이랑 직접 연락도 하는데 손흥민이도 말 듣지 않을까요?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 목록 댓글 0



네 이게 몽규 수많은 망언 중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큰 돈 벌어다 주는 손흥민이 레비하고 친하면 더 친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