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린스만이 토트넘 회장이랑 직접 연락도 하는데 손흥민이도 말 듣지 않을까요?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 이게 몽규 수많은 망언 중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준히 큰 돈 벌어다 주는 손흥민이 레비하고 친하면 더 친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