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수때 코로나 시기에 한일전 무리하게 잡은것도 있지 않았나 ㅋㅋㅋㅋ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30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놓고 대패하니깐벤투보고 사과문 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21 그 때 코로나라 스폰서들 쌩돈 날리게 생겨서 엄청 압박했다는데 작성자서초패왕 항우 | 작성시간 26.06.21 시벌 심지어 그때 우리는 방역 여건상 2-3군만 소집 가능했고(이강인도 자리 못 잡았을 때) 일본은 풀주전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하나같이 같은 시간대에 몰려와서 비판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이강인제로톱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