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최종예선 하이라이트 이런 영상들엔 벤투 칭찬글들이 훨씬 많았음.경기력 좋다.이야 빌드업봐라.이런거.여기도 월드컵 직전엔 저 포함 빠들이 좀 더 많았던 기억.
근데 막상 전문가라 불리는 거의 모든 사람이 벤투깜.벤투빠인 저 입장에선 다른 세상 살고있나?싶을정도.하여간 그러니깐 라이트 fc코리아팬들도 벤투까가됨.
영화로 치면 전문가ㅡ씨네필ㅡ관객 이렇게 나뉘고 보통 전문가와 관객평이 전혀 다르고 씨네필이 중간에서 스윙보터 역할을 하는데 전문가와 관객이 혹평하고 씨네필만 호평하는 영화 같은건데 그런 영화 본적이 없음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일리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은 극찬했는데 ㄷ ㄷ
-
작성자uzero 작성시간 26.06.21 전 4년 동안 벤투 지지자였음 ㅠ 중간에 살짝 의심하기도 했었지만 최종예선때 경기력 확 올라오는거보고 아 이거 월드컵에서 꽤나 잘하겠다 싶었음
-
작성자송도무씨 작성시간 26.06.21 김병지, 이천수 특히 심했음
그러다가 우루과이 전에 태세전환 오짐 -
작성자담곰이 작성시간 26.06.21 서형욱 시리아전
한숨쉬면서 벤투 거취 문제 언급 -
답댓글 작성자별빛사냥꾼 작성시간 26.06.21 그러다가 역전승 하니까 말 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