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32팀 시절이 좋지 않나요?

작성자비티냐|작성시간26.06.21|조회수893 목록 댓글 18


경기 난이도 자체가 빡세서
한경기 한경기가 진짜 재밌었는데

48강 하니까 너무 루즈한 느낌이 있음
국가마다 경기 돌아오는 텀도 너무 길고

토너먼트 정해지는것도 너무 복잡..
32시절엔 대진도 깔끔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지현 | 작성시간 26.06.21 일단 관중수가 초흥행이라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21 경기수 많아서 좋아영
    막 분석하고 그러면서 보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축구 보기만 해도 좋은데
    선택지가 많아서 굿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21 2222 경기수가 많아져서 좋음
    그러다보니 한 경기 치루고 다음 경기까니 텀도 확보되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되고 좋음
    48개국까지가 마지노선
  • 작성자감자가최고 | 작성시간 26.06.21 32개국도 타이트해서 좋은데 지금은 못보던 국가들도 보고 경기수도 많아서 지금이 딱 적당한듯 더 늘면 싫을거같아요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1 경기들쭈욱보니 32팀 잇을때가 더 잼난거같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