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난이도 자체가 빡세서
한경기 한경기가 진짜 재밌었는데
48강 하니까 너무 루즈한 느낌이 있음
국가마다 경기 돌아오는 텀도 너무 길고
토너먼트 정해지는것도 너무 복잡..
32시절엔 대진도 깔끔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지현 작성시간 26.06.21 일단 관중수가 초흥행이라
-
작성자Totti 작성시간 26.06.21 경기수 많아서 좋아영
막 분석하고 그러면서 보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축구 보기만 해도 좋은데
선택지가 많아서 굿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도넛 작성시간 26.06.21 2222 경기수가 많아져서 좋음
그러다보니 한 경기 치루고 다음 경기까니 텀도 확보되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되고 좋음
48개국까지가 마지노선 -
작성자감자가최고 작성시간 26.06.21 32개국도 타이트해서 좋은데 지금은 못보던 국가들도 보고 경기수도 많아서 지금이 딱 적당한듯 더 늘면 싫을거같아요
-
작성자밀키스 작성시간 26.06.21 경기들쭈욱보니 32팀 잇을때가 더 잼난거같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