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영우는 그냥 포백에서 인버티드 풀백으로 활용해야 빛을 봅니다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493 목록 댓글 4



근데 우리 코칭스태프는 그걸 못하니깐 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르비아리그 설영우 영상만 보더라도

설영우는
규격외에 풀백 자원인데

그냥 무지성 윙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백을 그렇게 쓰고 싶으면 차라리 카스트로프를 쓰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caddress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선수 구성이 4백에 더 적합한거 같은데 답답하네요
  • 작성자바카디3잔 | 작성시간 26.06.21 감독님이 그걸 모르셔요
  • 작성자서초패왕 | 작성시간 26.06.21 모두가 아는데 한분만 모르는…. 괜히 선수만 평가절하당하고
  • 작성자bomsprings | 작성시간 26.06.21 옛날식 라인타는 윙백밖에 모르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