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지난 월드컵때 딘딘도 쓸데없이 깨방정 떨면서 벤투 욕했다가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6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루과이전 경기력 보고 태세전환 한거 생각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벤투 욕하거나 월드컵 16강 못간다 정도였으면 그나마 덜 욕먹었을텐데.. 딘딘은 한발 더 나가… 응원하는 팬들마저 조롱하듯 말했죠.. 그래서 불탐 ㅋㅋㅋ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딘딘은 옆에서 배성재가 기회를 여러번 줬는데도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