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러고보니 지난 월드컵때 딘딘도 쓸데없이 깨방정 떨면서 벤투 욕했다가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689 목록 댓글 2



우루과이전 경기력 보고 태세전환 한거 생각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벤투 욕하거나 월드컵 16강 못간다 정도였으면 그나마 덜 욕먹었을텐데.. 딘딘은 한발 더 나가… 응원하는 팬들마저 조롱하듯 말했죠.. 그래서 불탐 ㅋㅋㅋ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딘딘은 옆에서 배성재가 기회를 여러번 줬는데도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