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러고보니 웃긴게 벤투는 그렇게 싫어했으면서 데려온게 클린스만 ㅋㅋㅋ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6.21|조회수600 목록 댓글 4


지금 와서 다시 생각해보니 얼탱이가 없네

외국인 감독은 싫지만 클린스만은 내가 예전부터 팬질했던 사람이라

나의 내 꿈을 이루기 위해 감독으로 데려왔다!!!!!


이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nQ | 작성시간 26.06.21 그저 유명세 하나만 보고 데려온 축알못임
  •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 작성시간 26.06.21 몽규 가스라이팅 당함 ㅋㅋㅋㅋ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1 정몽규는 이름값 엄청 좋아하죠. 게다가 클팬이라 ㅋㅋㅋㅠㅠ

    능력없으면 그냥 가만히나 있고 물주나 되는게 최곤데 ㅠㅠ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1 벤투가 쌓아올린 거 싹 다 도루묵 되고 위약금마저 헌납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