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지는 부회장 신분인데 저격하고 다니질 않나
카타르 월드컵때 김형범 하는말이 "벤투는 한국축구를 변화 시킨게 아니다 있는 한국축구 그대로 가져와서 한거다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축구 변화 시키는것처럼 하지 않았다 국내선수들 예전보다 좋아져서 국내감독이 맞았어도 16강 진출할수 있다" 이런소리 했었죠
김형범 지금은 뭐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비완케노비 작성시간 26.06.21 적폐들
-
작성자소노다미온 작성시간 26.06.21 진짜 개소리 원탑 ㅋㅋㅋㅋㅋ
-
작성자uzero 작성시간 26.06.21 전문가라고 안불렸으면 좋겠음 ㅋㅋㅋ
뭐 선출이면 다 전문가임? -
작성자Issac Romero 작성시간 26.06.21 김병지 부회장시절에, '월드컵 티켓 늘었으니 어차피 월드컵은간다. 벤투후임감독선임에 돈아끼는편이 낫다'는 인터뷰를 함. 근데 돈도 안아낄줄은 몰랐지.
-
답댓글 작성자임중용 작성시간 26.06.21 우리가 월드컵 나가는거 자체가 업적인 팀도 아니고 월드컵 나가서 16강 8강 꾸준히 올라가고 그 이상을 바라보는 팀이 돼야 하는데 부회장이란 인간이 그런 생각을 갖고 있으니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