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벽처럼 느껴지는게.. 감독만 바꾼다고 될 문제가 아니라서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21|조회수3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몇십년동안 준비하고 시스템만들어서 성과가 나고있는건데우리는 반대로 퇴보하고 있으니 진짜 벽느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1 수십년을 주먹구구식으로 땜빵질 해왔으니 당연한 결과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