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한테 져서 조4위 광탈 기원 중

작성자대구강윤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949 목록 댓글 29

광탈해서 우리가 변화하길 기대해서가 아니라
그냥 이딴 축구는 철퇴 한번 맞아야 됨.

응원 구걸도 짜침.
지금은 응원해야 될 때라는 게 어딨나요?

스포츠답게 행정적으로나 경기적으로나 최선을 다하는 게 느껴지면 말 안 해도 응원하고 싶어집니다.
그러면 그게 우리팀이 아니더라도 응원하고 싶어지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21 일반대중들 인식이 문제임 이러다가 남아공이기고 32강가면 또 총명보인지 뭔지 한숨만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대구강윤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또 뭐 홍명보 까던 사람 어디 갔나요 이런 기사도 나오겠죠.. 문제 인식 수준이 참...
  •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1 문제는 남아공도 핵노답이라는 건...
    기대 안 하시는 게 건강에 좋아요..
  • 작성자칠성부사관 | 작성시간 26.06.21 파리올림픽도 그런 얘기들 많았지..
    결국 탈락했는데 변한거 없음 그냥 응원이나 하세요
  • 작성자해리윌슨 | 작성시간 26.06.21 이런 모습을 보고싶진 않지만 심적으로는 이해합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