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은 물 마시는 시간 어떻게 생각하세요?

작성자레드불|작성시간26.06.21|조회수427 목록 댓글 12

그냥 아주 이기적으로 시청자 입장으로서는
보다가 김새는 느낌 들었어요.

물론 첫 도입이니까 그럴 수도 있어요!
이게 익숙치 않으니까
그냥 집중해서 보고 있는데
갑자기 선수들이 들어가는 거 보고 '잉 뭐야?'
이러고 있다가 아, 물먹는시간이구나.

이걸 지금 몇 경기째 제가 적응못해서 ㅋㅋㅋ
보다가 아이씨. 이러네요 ㅋㅋ
아무튼 근데 그 시간이 일종의 작전타임이라고 한다면 나쁘지 않을수도?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

※ 뛰는 선수들에게는 필요한 시간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순수하게 시청자 관점으로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4쿼제하면 매니져형보단 전술형이 중요해지죠. 좋은 전술코치를 가지고 있다던가.
    임기응변에 능한 감독이 더 빛을 보겠네요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 입장도 고려해주시죠 ~
  • 작성자꼬북좌 | 작성시간 26.06.21 하이드레이션은 나쁘지않다고 보는데 광고로 돌려버리니 몰입 확 깨져버림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 대찬성
  • 작성자해리윌슨 | 작성시간 26.06.21 몰입을 하려고 하면 광고나오고 하는게 도무지 적응이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