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주 이기적으로 시청자 입장으로서는
보다가 김새는 느낌 들었어요.
물론 첫 도입이니까 그럴 수도 있어요!
이게 익숙치 않으니까
그냥 집중해서 보고 있는데
갑자기 선수들이 들어가는 거 보고 '잉 뭐야?'
이러고 있다가 아, 물먹는시간이구나.
이걸 지금 몇 경기째 제가 적응못해서 ㅋㅋㅋ
보다가 아이씨. 이러네요 ㅋㅋ
아무튼 근데 그 시간이 일종의 작전타임이라고 한다면 나쁘지 않을수도?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
※ 뛰는 선수들에게는 필요한 시간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순수하게 시청자 관점으로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작성시간 26.06.21 4쿼제하면 매니져형보단 전술형이 중요해지죠. 좋은 전술코치를 가지고 있다던가.
임기응변에 능한 감독이 더 빛을 보겠네요 -
작성자Matheus Cunha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 입장도 고려해주시죠 ~
-
작성자꼬북좌 작성시간 26.06.21 하이드레이션은 나쁘지않다고 보는데 광고로 돌려버리니 몰입 확 깨져버림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 대찬성
-
작성자해리윌슨 작성시간 26.06.21 몰입을 하려고 하면 광고나오고 하는게 도무지 적응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