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 정상화 된다면 꽤 따라잡을 것 같기도 한데 작성자외유내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숭늉이 덜 우러났다 야 작성시간26.06.21 MB의 MIK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wqw1234 작성시간26.06.21 인재부족..... 요세 애들은 볼 안차요. 제 조카가 초등학교 6년동안 축구를 한번도 안해봤다길래 의아하게 생각했는데 졸업식 가보고 알았습니다. 전교생 6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외유내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운동회 시끄럽다고 민원넣는 세상인데 이해가 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굵직이 작성시간26.06.21 못잡아요.기본적으로 일본은 협회비전ㅡ국대ㅡ청대ㅡ유스 일원화가 가능하고요.한국은 그놈의 진학과 입시 때문에 무조건 성적내야하니 협회에서 어떤 방향성 제시해도 현장에서는 성적위주로 경기준비할수밖에 없어요.기본기 쌓을 시기에 성적위주 축구하다 성인되고나서 기본기 쌓을수도 없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리윌슨 작성시간26.06.21 한국 사회 특유의 보신주의, 과보호를 축구계에서 어떻게 타파하느냐가 핵심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