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기억상 정몽규도 초반엔 비전이 괜찮았던 것 같던데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중용 작성시간26.06.21 정기선도 울산보면 그닥 혁신을 불러일으킬만한 인물은 아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사실…거기만봐도 그냥 유지가 목적인게 보여서ㅠㅠㅠㅜㅠㅠㅠ축협은 확실히 돈이 많은 대기업이 맡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축구를 활성화시키겠단 의지가 없으면 고인물들 힘만 더 세지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송장s 작성시간26.06.21 현대가는 이제 좀 빠져야하는 게저 고인물들이 과거도 그렇고 지금도다 현대가 라인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