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패스 받는 동료 주변으로 들어가는 움직임이라고봄
공격할때 보면 진짜 2~3명이 끊임 없이 공 받는 사람 주변으로 들어와서 상대압박에도 패스 줄 선택지가 많음
공격뿐만 아니라 수비적인 측면에서도
설령 뺏기더라도 바로 2,3명이서 압박 들어가는데 진짜 일본 뚫릴것 같지가 않더라고요
약간 현 수원삼성의 이정효 감독 축구가 추구하는 압박이랑 비슷해보였네요
여러모로 90분동안 감탄하고 분한 마음으로 봤습니다
다음검색
저는 패스 받는 동료 주변으로 들어가는 움직임이라고봄
공격할때 보면 진짜 2~3명이 끊임 없이 공 받는 사람 주변으로 들어와서 상대압박에도 패스 줄 선택지가 많음
공격뿐만 아니라 수비적인 측면에서도
설령 뺏기더라도 바로 2,3명이서 압박 들어가는데 진짜 일본 뚫릴것 같지가 않더라고요
약간 현 수원삼성의 이정효 감독 축구가 추구하는 압박이랑 비슷해보였네요
여러모로 90분동안 감탄하고 분한 마음으로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