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와 일본의 가장 큰차이가

작성자수원 삼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710 목록 댓글 2

저는 패스 받는 동료 주변으로 들어가는 움직임이라고봄

 

공격할때 보면 진짜 2~3명이 끊임 없이 공 받는 사람 주변으로 들어와서 상대압박에도 패스 줄 선택지가 많음

공격뿐만 아니라 수비적인 측면에서도

 설령 뺏기더라도 바로 2,3명이서 압박 들어가는데 진짜 일본 뚫릴것 같지가 않더라고요 

 

약간 현 수원삼성의 이정효 감독 축구가 추구하는 압박이랑 비슷해보였네요

 

여러모로 90분동안 감탄하고 분한 마음으로 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21 명보가 우리나라 장점으로 투혼 투혼 하는데 일본이 보여준 게 진짜 투혼이라고 봄
  • 작성자qwqw1234 | 작성시간 26.06.21 가장큰 차이는 썩은 윗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