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보니깐 중거리 때리는 선수가 너무 없음
이동경이 뻥 뻥 때려주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 26.06.21 제라드 아 그러네요 이동경이 나온다면 그렇게 나와야겠네요. 제가 너무 한쪽으로만 생각한듯
-
작성자폼페이우스 작성시간 26.06.21 그러고보니 전에 올림픽에거 멕시코에 6대3으로 털럴때 중거리슛으로 열심히 골넣은게 이동경 아니었나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 26.06.21 그때 멕시코사람들도 이동경 칭찬 엄청 했죠
-
작성자bomsprings 작성시간 26.06.21 포백 전환 아니면 못나올듯 싶습니다
-
작성자Issac Romero 작성시간 26.06.21 안된다고 생각안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