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은 안된다 싶으면 이동경 쓰는 것도 고려해볼 법 할듯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550 목록 댓글 8

멕시코전 보니깐 중거리 때리는 선수가 너무 없음
이동경이 뻥 뻥 때려주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제라드 아 그러네요 이동경이 나온다면 그렇게 나와야겠네요. 제가 너무 한쪽으로만 생각한듯
  • 작성자폼페이우스 | 작성시간 26.06.21 그러고보니 전에 올림픽에거 멕시코에 6대3으로 털럴때 중거리슛으로 열심히 골넣은게 이동경 아니었나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그때 멕시코사람들도 이동경 칭찬 엄청 했죠
  • 작성자bomsprings | 작성시간 26.06.21 포백 전환 아니면 못나올듯 싶습니다
  • 작성자Issac Romero | 작성시간 26.06.21 안된다고 생각안하는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