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는 회장보다 유명축구인들의 엘리트의식이 더문제라고 봅니다

작성자가람꽃|작성시간26.06.21|조회수686 목록 댓글 11

말하는거보면 무슨 자기들이 따놓은당상마냥 회장부회장 임원, 각 감독들자리가 자신들이 오케이하면 다갈수있는걸로 착각하고 선수시절 유명하지않았거나 비선수출신들은 감히 꿈도못꾸게 만드는 그카르텔. 어떤선수출신은 유튜브에서 선수때 다배운건데 감독이 왜 공부하냐고 했었죠
회장이 바뀌면 바뀔까요 전혀그럴것같지않아서 암울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1 ㅋㅋ레알..
  • 답댓글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지성이형 빼고 2002 멤버들 예능 나오면 무조건 채널돌림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1 이천수는 진지하게 감독 생각있는거 같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1 자신감도 있고 ㅋㅋㅋ
  • 작성자산송장s | 작성시간 26.06.21 안정환 그래서 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