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이거 분위기보니 남아공전 대승각이네요 작성자수원 삼성|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블랙 작성시간26.06.21 지금 우리가 못이길까봐 이러는게아닌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zero 작성시간26.06.21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ngHenry14 작성시간26.06.21 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21 일본보니 우리나라 축구 미래가 암울해져서 그런거임. 월드컵이후가 문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비행 작성시간26.06.21 우리이기고 일본지면분위기 또이또이되긴할듯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유내강 작성시간26.06.21 한두 경기야 이길 수 있어도 미래가 암담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고싶다 작성시간26.06.21 이런 분위기를 일본이 오늘 실력으로 깼죠..원래 튀니지전 전부터 대승각 이런 얘기들 나오면 일본이 져야하는데ㅋㅋㅋ이젠 실력으로 다 넘어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하이오주주 작성시간26.06.21 일본은 숲을 보는 느낌이고 우리는 달랑 나무 한그루만 보는 느낌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송장s 작성시간26.06.21 나무가 아니라 숲을 보고 걱정하는 겁니다지금 여기 계신분들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