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월드컵은 32강 갈꺼고 애초에 목표를 거기에 맞춘 축협과 명보기에 그후에 탈락하는건 신경도 안쓸거고 언론들도 졌잘싸할게 뻔함
반년뒤에하는 아시안컵이 우리가 걱정하는 문제점들 적나라하게 보여줄듯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민 라말 작성시간 26.06.21 근데 웃긴게 32강이면 그전보다 못한건데ㅋㅋ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1 아시안컵.. 월드컵만큼이나 집중해서 준비해야하는 대회인데.
-
작성자대구강윤성 작성시간 26.06.21 아시안컵은 제대로 준비해본 적이 없는 거 같음
-
작성자파울루 벤투 작성시간 26.06.21 아시아수준 엄청 올라왔죠
카타르 우즈벡 등등
우리는 연령대에서도 깨지고 있죠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21 그전에 경질시켜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