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A조 2위라고 가정했을때 16강 일본 만나려면? 작성자김해FC|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량이 작성시간26.06.21 못 만나요. 둘다 32강에서 떨어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1 일본(F조)이 1위로 올라와야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