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을 뺀 이유가 득점을 하기 위해 프레시함이 필요했다는게 대체 무슨 소리임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5 목록 댓글 19

득점을 하려면 손흥민은 죽어도 안뺏어야지

심지어 뺀 다음 득점한 것도 아니라서 더 최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22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21 개뻘소리지 하... 탈아시아급 네임드 선수를 왜빼
  •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말 더럽게 못함ㅋㅋㅋ본인이 뭔말했는지도 모를 듯
  • 작성자W ROONEY | 작성시간 26.06.21 로캣프레시 애용자인가
  •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손흥민을 향한 열등감이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