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을 뺀 이유가 득점을 하기 위해 프레시함이 필요했다는게 대체 무슨 소리임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5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득점을 하려면 손흥민은 죽어도 안뺏어야지심지어 뺀 다음 득점한 것도 아니라서 더 최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22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21 개뻘소리지 하... 탈아시아급 네임드 선수를 왜빼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말 더럽게 못함ㅋㅋㅋ본인이 뭔말했는지도 모를 듯 작성자W ROONEY | 작성시간 26.06.21 로캣프레시 애용자인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손흥민을 향한 열등감이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