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축구는 케이팝을 본받아야되요

작성자아마테라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797 목록 댓글 10

케이팝에 학맥 인맥이 어딨습니까? 오로지 실력하나만 보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전세계에서 실력있는 인재들 쓰잖아요 왜 축구만 쌍팔년도식 선후배 관계에 목매여서 난리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욕심많은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미국 워싱턴 갔을때 뻥안치고 저 멀리서 미국 애들끼리 노래키고 춤추던데 가까이 가니까 한국노래였음 ㄷㄷ 팬덤은 있습니다 확실히
  • 답댓글 작성자신웅신웅 | 작성시간 26.06.21 비티에스까지 무시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극성으로 몰든 뭐하든 뭐 어디든 유행탈때 전국민 유행합니까?어디든 그런곳은 없어요..마치 모두에게 인정받진못한다 이러는거 같은데 어느 가수나 똑같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imply | 작성시간 26.06.21 중딩때부터 영미권 팝팬으로서 영미권 제외 국가중 미약하지만 이정도 영향력 없었어요
    프랑스 독일 애들도 글로벌하게 투어 돌려면 자기 언어 버리고 영어로 지역도 영국기반으로 해서 활동하죠 라틴은 인구빨이라는 특수성이라도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말해는대로할게 | 작성시간 26.06.21 22 k팝이라고 뭐 있나 싶음
  •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케이팝은 논란의 여지가 많네요ㅎㅎ 그럼 반도체로 하시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