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에 학맥 인맥이 어딨습니까? 오로지 실력하나만 보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전세계에서 실력있는 인재들 쓰잖아요 왜 축구만 쌍팔년도식 선후배 관계에 목매여서 난리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욕심많은고양이 작성시간 26.06.21 미국 워싱턴 갔을때 뻥안치고 저 멀리서 미국 애들끼리 노래키고 춤추던데 가까이 가니까 한국노래였음 ㄷㄷ 팬덤은 있습니다 확실히
-
답댓글 작성자신웅신웅 작성시간 26.06.21 비티에스까지 무시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극성으로 몰든 뭐하든 뭐 어디든 유행탈때 전국민 유행합니까?어디든 그런곳은 없어요..마치 모두에게 인정받진못한다 이러는거 같은데 어느 가수나 똑같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imply 작성시간 26.06.21 중딩때부터 영미권 팝팬으로서 영미권 제외 국가중 미약하지만 이정도 영향력 없었어요
프랑스 독일 애들도 글로벌하게 투어 돌려면 자기 언어 버리고 영어로 지역도 영국기반으로 해서 활동하죠 라틴은 인구빨이라는 특수성이라도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말해는대로할게 작성시간 26.06.21 22 k팝이라고 뭐 있나 싶음
-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케이팝은 논란의 여지가 많네요ㅎㅎ 그럼 반도체로 하시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