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대회에서 가장 최악의 팀은?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457 목록 댓글 5

저는 튀니지...

 

무능한 축협, 투지도 없는 선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1 1경기하고 감독이랑 멱살잡이하고 싸우고 짜르고 선수들 의지도없고 최악의팀
  •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맞음, 일본 잘한거 인정 근데 튀니지 진짜 최악
  • 작성자simply | 작성시간 26.06.21 카타르죠
    선수 담구는 플레이에 굴욕적 스코어까지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 작성자천안은 제3의고향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탈락했지만 지금이라도 이슈 만들려면
    다음경기 1게임만 지도할 감독 일용직 구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