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1
1경기하고 감독이랑 멱살잡이하고 싸우고 짜르고 선수들 의지도없고 최악의팀
-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맞음, 일본 잘한거 인정 근데 튀니지 진짜 최악
-
작성자simply
|
작성시간
26.06.21
카타르죠
선수 담구는 플레이에 굴욕적 스코어까지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
작성자천안은 제3의고향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탈락했지만 지금이라도 이슈 만들려면
다음경기 1게임만 지도할 감독 일용직 구해라